(function () { // initialize the test var test = vhCheck(); }());

나이아가라에서 토론토 피얼스 공항 가는 법 - Megabus and Up Express

2024. 4. 3. 04:29캐나다 라이프

반응형

오늘은 제가 직접 4/2일 화요일 버스 타고 기차를 타고 나이아가라에서 피얼스 공항까지 빠르고 쉽게 가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남자친구도 일을 하는 날이고, 친구들도 다 일해서 드롭을 부탁할 수가 없어서, 진짜 오랜만에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공항에 오게 되었네요!

나이아가라에서 공항으로 바는 가는 방법은 약 120불 정도를 지불하고, 에어버스를 이용하는 방법이 있어요! 근데 저는 배낭가방 하나라서 굳이 그렇게 큰돈을 주고 오고 싶지 않아서 먼저 Mega bus 사이트에서 미리 시간과 날짜를 정해서 티켓을 샀답니다. 미리 사이트에서 구매하시면 더 저렴하게 이용가능해요!

Megabus

20분 정도 일찍 도착을 했네요. 역시 낮시간대라서 차가 안 막혀서 좋구먼요. 버스에서 내리면  아래사진과 같이 union station으로 가는 표지판이 있어요! 잘 따라가시면 됩니다. Bus station에서 union train station은 한 10분 미만으로 걸어서 이동하면 돼요!

Bus union station

밖으로 안 나가도 되고, 이번에 버스 정류장이 새로 이동하면서 더 편해진 것 같아요!

표지판을 따라서 다리를 건너고 또 걷고 그러면 scotia bank Arena가 이렇게 나와요! 여기 쭉 직진하면 됩니다.

쭉 나오면 갑자기 건물 밖으로 나오는데 당황하지 마시고 바로 옆, 오른쪽으로 돌면 바로 이렇게 표지판이 딱. Union station에 도착. 하지만 저는 저 끝 오른쪽에 있는 UP express(공항까지는 바로 가는 기차)를 타야 해서  더 걸었답니다.

Up express

어려울 거 없어요! 표지판만 잘 보고 가시면, UP express 타는 곳 앞에 도착해요. 직원이 앞에 서서 Presto card 있으신 분은 그걸로 직원분 한테 직접 결제하시면 되고, 없으신 분은 옆에 탭 머신이 있으니깐 debit or credit card로 탭 하고 들어가시면 돼요! 따로 종이는 안 나오니깐 직원분한테 나 찍는다 확인하고 줄을 서면 돼요!

Up express

기차 타기 전에 결제한 사람들은 줄을 서서, 기차를 탑니다 :)

생각보다 너무 깔끔하고 잘 되어있어서 놀랬어요!
약 20분마다 운영하는 것 같아요:) 약 10불 정도 한다고 들었는데, 아직까지 카드에서 돈이 안 나가서 정확한 결제 금액의 확인이 어렵네요.

두 군데를 더 들렸다가 바로 공항으로 슝.
2시 출발, 2시 30분도 안돼서 도착했답니다 :)
약 25-30분 걸려요! 아주 빠르고 쾌적해서, 짐이 많지 않으신 분들은 이렇게 가는 것도 추천드려요!

그럼 전 이만, 오랜만에 좋은 정보인 것 같아서 블로그를 끄적였답니다 :)

그럼, 이만.

반응형